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입금 완료

열공하는 라쿤 2022. 9. 12. 20:21
반응형

 

 

바쁜 일이 계속 되어 블로그 관리를 못했는데 잠시 시간을 내서 애드센스 수익금을 입금 받았습니다.

외화통장을 못 만들어 계속 미루기만 하다가 SC제일은행으로 만들고 드디어 첫 지급이 완료 되었어요.

 

 

SC제일은행이 작년까지만해도 가장 혜택이 좋았다고 하는데 올해는 그닥 메리트가 없다고 하네요.

그래도 저는 주거래 은행이라 그냥 SC 제일은행으로 했어요.

거의 1년 가까이 블로그가 방치상태였는데 그래도 조금씩 클릭수가 쌓여서 200달러 정도를 받게 되었습니다.

돌이켜 보면 총 포스팅한 글 갯수는 77개이고 하루 접속자는 월500명 정도 되니까 하루 평균 150명 정도로 방문하는 것 같아요. 

올해 4월에는 월 2700명까지 줄어들기도 했는데 5월 부터 다시 접속자 수가 증가했습니다.

 

관리도 안했고 접속자 수에 비하면 수익이 괜찮은 것 같은데 앞으로 조금씩이라도 계속 포스팅 해야 할 것 같아요.

접속자수가 적어도 그냥 저냥 광고 클릭율은 높이기 위한 계획이 어느 정도 먹혔는지 모르겠지만 다음번에는 광고 클릭율에 대해서도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반응형